fnctId=bbs,fnctNo=2651
- 작성일
- 2025.03.27
- 수정일
- 2025.03.27
- 작성자
- 김인경
- 조회수
- 78
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(W) 안내
가. 수강취소 신청(붙임 2 참조)
1) 신청기간 : 2025. 4. 1.(화) 09:00 ∼ 4. 7.(월) 18:00
2) 신청방법 : 학생지원시스템 → 로그인 → 수업 → 수강취소(정규/계절) → 수강취소
나. 수강취소 승인
1) 절차 : 취소신청(학생) → 신청서 출력(학생) → 담당교수 날인(학생) → 학과 제출(학생) → 학과 승인 → 대학 승인 → 학사과 최종 승인
2) 처리일정
구분 |
승인기관 |
일정 |
1차 |
학생 소속 학과 |
2025. 4. 8.(화) ~ 4. 10.(목) |
2차 |
학생 소속 대학 |
2025. 4. 10.(목) ~ 4. 11.(금) |
3차(최종) |
학사과 |
2025. 4. 14.(월) |
결과확인 |
학생 |
2025. 4. 15.(화) |
다. 유의사항
1) 수강취소는 2과목 이내만 가능하며,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(법학전문대학원은 9학점) 이상이어야 함
2) 유급자 및 수업연한 초과 등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,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(051-510-1051)로 문의
3)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진행상황과 결과에 대한 자료를 출력 및 보관하여야 하며,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
4) 수강취소 승인 결과(학사과 승인 처리 시)를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’으로 알림을 발송할 예정이니, 알림 수신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’ 앱 설치 후 반드시 로그인하여야 알림 수신 가능